안녕하세요~! 이번엔 요거트를 만들어봤는데요~ 몇년전에 하나마이 카스피해 유산균으로 요거트를 만들어 먹었었는데 그때는 유리병소독, 재배양 이런 여러가지 할 일들이 많아서 몇번해먹어보고 안해먹게되었는데, 이번에 너무 쉽게 요거트를 만들어먹을 수 있는 방법이 있다해서 저도 한번 만들어봤어요 ^^ 며칠전부터 꾸덕한 그릭요거트가 너무 너무 땡겼었답니다~~이렇게 리얼 카스피해 그릭요거트 스타터 세트는 한 상자에 30개 들어있는데요. 많이 들어있어서 재배양하지 않고 신선하게 한개씩 만들어 먹을수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요거트 만드는 방법은 진짜 너무너무 간단하답니다. 예전엔 유리병 소독하고 소분해서 재배양하고 할일이 이만저만이 아니였는데, 이 방법은 너무 편리해요~~ 먼저 1000ml 우유에 카스피해 요거트 한봉지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