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888[내돈내산] 닥터아망 이즈브레스 아로마 밤 후기

예술이얌 2023. 11. 15. 09:34

 안녕하세요.
예술이얌 입니다.
 후기 같은걸 처음써봐서 어색할수 있는점 이해바라용 ^^
 
 
 
닥터아망 이즈브레스 아로마밤을 사게된 계기는 유튜브를 보다가 아기들 코에 바르면 코가 뻥 뚫린다고해서 요즘 날씨도 추워져 가습기 빵빵하게 틀고자도 아이들이 코가막혀 답답해하는 바람에 인스타에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아! 그리고 저자극이라는 말때문에 구매를 결심하게 되었답니다~~
 
가격은 네이버페이로 19.800에 구매하였어요.
세트로 사면 더 할인되는데 저는 써보고 사야할것 같아 일단 하나만 구입했습니다.
 

 
 
      상자는 버려서 안에있는 알맹이만 사진찍어봤는데 그냥 어른들이 쓰는 립밤크기예요.
가격에 비하면 그리 싼것 같진 않은데 뭐 이거바르고 우리 아이들 코가 뻥 뚫린다면야 아까운 가격은 아닌거,,,,,,,,,
맞겠죠?^^,,,,
 
 

 
 
    안에 내용물은 이만큼 들어있어요~~~
일단 향은 어디서 많이 맡아본 민트향이에요.아로마가 들어있어서 은은한 아로마 향도나네요.
이걸 바르면 왠지 화~~할거 같은 그런 향이에요~~!
 
 

(둘째발라주려다가 둘째가 가지고 도망가서ㅜ 위에부분이 파였어요.~원래는 평평하답니다.)

 
 
 
사용후기-  
 
일단 아이들 발라주려고 산거라 시험해볼겸 제가 먼저
코 양옆쪽이랑 코밑에쪽 발라봤는데 자극되는 느낌은 없었구
 은은한 향도 나고 느낌은 괜찮았어요.
근데 제가 비염도있고 항상 코가 막혀 있는 타입이라. 아쉽게도 크게 코가 뻥뚫린다거나 하는 느낌은 없었던것 같아요.
 
그런데 저희 첫째도 저닮아서 비염이 있는데 저녁에 발라주고
아침에 일어나서 물어봤더니 코가 시원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지금 2살인 둘째가 요즘 이갈이시기고 코도막히고 해서 자주 깻었는데 이날은 평소보다 덜깨고 잘잤던거 같아요. 아이들에게는 어느정도 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그래서 잠자기전에 아이들에게 요즘 발라주고 있습니다.
 
 
 
장점- 향이 좋다.
         첫째,둘째에게 발라주었더니 드라마틱하진 않지만 어느정도 효과가있는거 같다
 
단점- 작지만 가격이 조금 쌔다.
          저같은 만성 비염인은 효과를 못 볼수도 있어요. 
 
 
 
 
 
주의사항 -저는 악성비염이라 ㅜ 별로 효과를 못봐서 네다섯번 발랐더니 조금 따끔거리더라구여, 아무리 좋은것도 많이 바르면 안되니까 적당히 바르세요~~~~
 
 
 
 
총점
★   ★   ★   ★  

https://link.coupang.com/a/bjW6xE

[본사 정품] 닥터아망 이지 브레스 아로마 밤 영유아 베이비 코막힘 코뚫는 스틱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